뉴스상세페이지

[기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슬기로운 부모 생활’ 무료 특강 개최

김동욱 입력 2022.11.08 15:09 수정 2022.11.08 15:09
24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전경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평생교육원이 11월 10일(목) 오후 3시 ‘똑똑한 자녀를 키우는 슬기로운 부모 생활’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초청 강사는 뇌교육학과에서 ‘유아 뇌교육’ 과목을 담당하는 이은정 교수로, 현재 키즈뇌교육 수석국장과 대구학부모역량개발센터 부모교육 강사 등 유아교육 현장 전문가다.

이번 특강 강사 이은정 교수가 소속된 뇌교육학과는 1일 2023 학사구조 개편을 통해 뇌교육 단과대학으로 승격되면서, 2023학년부터 인성 전문 뇌교육 보육교사 국가자격 과정을 갖추게 된다. 특히 어린이집 원장 경력을 갖춘 유아 뇌교육 전문가들의 강의 및 뇌교육 도입 어린이집 보육 실습 등 차별화된 보육교사 양성 과정으로 현장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강은 ‘21세기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똑똑함이란?’, ‘두뇌발달과 신체활동의 관계를 알고 자극하기’, ‘자녀의 정서적 허기를 채워주는 부모되기’, ‘미래 인재의 핵심역량 메타인지력과 창의성을 자극하는 대화법’ 등 부모들에게 실제적으로 도움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온라인 무료 대중 특강은 다양한 주제의 강의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림책 특강 △멘탈헬스365 특강 △타로 특강 △메타버스 특강 △브레인트레이닝과 감정코칭 특강 등 매회 5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함께해왔다.

지구촌에 감성충격을 주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가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으로도 유명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해외 대학과의 학점 교류 체결 등 K-교육 선도대학으로 자리해 가고 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23 학사구조 개편’을 통해, 4개 단과대학, 4개 학부로 구성됐다. 2023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이 12월 1일부터 진행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11월 10일(목) 실시하는 ‘슬기로운 부모 생활’ 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개요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10년 개교한 4년제 고등교육법 인가 사이버대학교로,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운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가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으로 뇌교육 특성화 대학으로 유명하다. 세계 유일 뇌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 주기별 뇌활용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해외 유수의 대학들과 학점 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교육 편성은 △통합심리치료대학: 상담심리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명상치료학과 △뇌교육대학: 뇌교육학과, 뇌인지훈련학과, 치매전문케어(연계전공) △글로벌문화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실용영어학과, 글로벌K문화(연계전공) △동양학대학: 동양학과 △사회복지학부 △스포츠건강학부 △실용경영학부 △AI미래융합학부 등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단과대학 및 학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언론연락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대외협력팀 정준섭 02-2160-11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Copyright ⓒ 이지엔's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