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세페이지

청년, 미래를 열다

JSNREPORT 입력 2022.09.16 11:17 수정 2022.09.16 11:17
30
상주시청

 

[제호] ‘청년의 날’을 맞이해 상주시와 상주시 청년마을 이인삼각협동조합이 주최하는 청년의 날 기념행사가 9월 16일과 17일 이틀간 진행됐다.

먼저 16일은 상주시 청년센터 들락날락에서 청년의 날 기념 특강이 열렸다.

특강은 박유선 강사의 퍼스널컬러 컨설팅과 글로벌 나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허그인 신성국 대표의 강의로 구성됐다.

이날 저녁에는 지역 청년들을 위한 청년 예술인 공연이 펼쳐졌으며 상주시 청년정책협의체가 주관해 지역 창업가들과 청년들이 만나 교류하는 장이 마련됐다.

청년의 날인 17일에는 상주시 청년마을 ‘이인삼각협동조합’이 주최하는 ‘청년 가을 운동회’가 개최됐다.

운동회는 청년마을 상주살이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청년들과 지역 청년 그리고 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진행됐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행사로 청년의 날이 가지는 의미를 공유하고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활기찬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JSNREPORT's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로벌 타이탄 파이트 나이트,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데지 경기 중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국민의힘에 민생예산 보이콧을 중단하고 추경 예산심사에 적극 동참할 것 촉구

기아, ‘오퍼짓 유나이티드’ 특별전 개최